서울에서 단풍 놀이 제대로 즐기는 장소!
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추천

서울에서 단풍 놀이 제대로 즐기는 장소!

by 네이글 2023. 9. 6.
반응형

 이제 무더위가 꺾이고 가을이 성큼 다가오는게 아침마다 느껴집니다.

 가을에는 연인이나 가족들과 단풍 놀이를 즐기면 좋습니다. 특히 한국의 가을은 단풍이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그럼 서울에서는 어디서 단풍 놀이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지 장소를 추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남산서울타워(서울 용산구)

 분주한 서울 중심부에 위치한 남산공원은 도시를 배경으로 선명한 가을의 단풍을 즐길 수 있는 독특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상징적인 남산서울타워에 오르면 불타는 듯한 나뭇잎과 도시의 스카이라인과 매혹적인 대조를 이루는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도 유명해서 타보는 것도 좋지만 남산 둘레길을 따라 단풍을 보며 천천히 걸으며 여유를 즐기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2. 북한산 국립공원(서울 성북구)

 서울에서 접근 가능한 북한산 국립공원은 가을철 등산객들의 천국입니다. 울퉁불퉁한 지형이 생기 넘치는 나뭇잎의 캔버스로 바뀌어 경이로운 자연 속에서 모험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장소가 됩니다.

 특히 북한산 국립공원 안에 있는 길상사는 사찰 경내에도 경치가 아름답기 대문에 꼭 방문 추천 드립니다.

 

 

3. 고려대학교(서울 성북구)

 가을철이 되면 고려대학교 캠퍼스가 가을 동화나라로 변신합니다. 나무가 늘어선 길을 따라 산책하며 나뭇잎이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으로 화려한 색상으로 변하는 가운데 캠퍼스의 고요한 아름다움을 경험해 보세요.

 

 

4. 인왕산 둘레길(서울 종로, 서대문구)

 인왕산은 특히 주변 나무들이 가을 옷을 입을 때 도시의 독특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정상에 오르면 자연의 색채와 번화한 도시의 병치를 포착하는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5. 이화여자대학교(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는 선명한 가을 단풍으로 더욱 아름다운 캠퍼스를 자랑합니다.

 이 그림처럼 아름다운 캠퍼스를 거닐며 은행나무의 황금빛 아름다움에 감탄해보세요.

 

 

 가을 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시기는 해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현지 단풍 보고서와 일기예보를 확인하여 그에 따라 방문 계획을 세우세요. 서울 근처의 여행지들은 자연의 변화의 아름다움에 푹 빠질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온난화로 인해 여름이 길어지고 가을이 짧아지는 느낌이 있어 매우 아쉽습니다.

 이런 소중한 가을을 잘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